허니문리조트

모레아 힐튼

‘모레아 힐튼’


2007년부터 노후된 방갈로를 풀체인지하는 레노베이션 공사가 완료되어 모레아섬 최고의 리조트입니다. 모레아섬의 아름다오프노후만(Opunohu Bay)과 쿡만(Cook's Bay)에 둘러쌓인 중심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예전부터 스노쿨링 최고의 장소로 모레아섬 주민들에게도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프렌치 폴리네시아에서도 드물게 리조트주변에 산호초가 서식하고 있어 다양한 열대오와 거북이,가오리등을 비치나 수상방갈로 가까이에서도 볼수 있습니다.
매혹적인 파노라믹 뷰의 전경, 리조트 뒷편으로 보이는 산뜻한 녹색의 골짜기와 남태평양에서 가장 아름다운 맑은 라군이 돋보입니다. 오버워터방갈로 부근의 라군은 맑고 투명하며 잔잔하고 수심이 얕아 스노쿨링에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녹음이 우거진 산과 크리스탈 블루의 라군에 둘러싸여 있는 쉐라톤 모레아 라군 리조트&스파는 전객실이 방갈로 스타일입니다. 폴리네시안 디자인이면서도 최신식 설비가 완비되어 모레아섬에서도 가장인기가 높은 리조트입니다.

:: 디럭스가든 풀방갈로

:: 오버워터 파노라믹 방갈로














:: 티키 빌리지

타히티의 전통 생활 양식과 문화 예술을 내현해 보여주는 작은 테마파크 입니다. 바구니 만들, 염색 실연, 야자수 타기, 카누 낚시 등을 체험 하실 수 있습니다.



:: 벨베데레 전망대

벨베데레 전망대에 오르면 마치 그림엽서와 같은 경치가 한눈에 펼쳐 집니다. 정면에는 웅장한 로투이산과 쿡만, 오프노후만이, 좌측으로는 모우아로아산이 있고 뒤로는 섬에서 제일 높은 표고 120m의 트히에아산의 절벽이 보입니다.

:: 4륜 구동 사파리 투어

모레아섬 내를 4륜 구동 자동차로 달리며 바다뿐 아니라 파인애플이나 바닐라 나무가 빽빽한 산과 들도 볼 수 있는 투어 입니다. 일반 차로는 가기 어려운 울창한 숲을 헤치고 산길을 따라가다 보면 시원한 폭포를 만나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모레아 돌핀 퀘스트

인터컨티넨탈 리조트&스파 모레아 내의 모레아 돌핀 센터에서는 돌고래 4마리를 키우고 있어 돌고래와 수영하고 먹이를 주는 등의 엑티비티가 가능합니다.

모레아 힐튼 리조트 영상 Resort Video

모레아 힐튼 여행후기 Honeymoon Story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모레아 힐튼 사진콘테스트 Honeymoon Photo Contest

번호 지역 이미지 제목 등록일 조회수